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드몹 아이드센스 노출수 불일치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2:59

    >


    애드몹 무효 클릭, 즉 부정 클릭으로 적발되면 앱 광고가 중지되고 심하면 계정이 취소되는 경우가 생긴다.구글의 에드센스는 철저한 광고주 보호 정책을 펴고 있기 때문입니다.부정클릭으로 번 금액도 모두 광고주에게 돌려주는 셈이다. CPC 기반의 웹 광고 프로그램이 해결해야 할 가장 큰 문재가 부정클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부정 클릭이 모두 클릭의 20%약 2000억 정도의 광고비가 누락된 구글로서도 사태를 심각하게 여기는 듯하다. 부정클릭이 늘어 자신감을 갖게 되면 장기적으로 광고주에게 불필요한 광고비 지출이 늘어나게 되고 구글로서도 서비스 품질이 떨어져 광고주와 멀어지게 되면 광고 수익은 줄어든다. 애드센스로 나타나는 무효 트래픽에 해당하는 대표적인 예는 향후와 같다. 게시자가 자신의 라이브 광고를 클릭하여 생성된 클릭이 자신이 노출한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생성한 반복적인 광고 클릭 또는 노출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예: 사용자의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언어, 다량의 계획하지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광고 구현 등) 자동화된 클릭 도구 자체 트래픽 소스, 로봇 기타 사기 소프트웨어 필자도 무효 클릭에 걸려 광고가 정지된 경험이 있다. 1개월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계정이 활성화한다지만 겪은 바로는 충분히 활성화되지 않았다. 광고가 자신 왔어. 가운데 내가로 요청 수에 비해서 광고 노출 수가 하나 0%이하로 떨어지며 결론적으로 수익이 거의 발생하지 않게 된다. 구글, 네이버, 그 이후 등 여러 포털에서 해법을 찾기 위해 미친 듯이 검색을 했지만 뾰족한 해법은 찾지 못했다.이런 전례가 없었던가. 몇몇 커뮤니티의 블로그를 살펴보니 앱 개발자들에게 노출 수가 엄청나게 줄어드는 질의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뾰족한 해결책은 없었다. 구글 광고가 부족해서 송출을 못해는 둥 스토리도 안 되는 이변이 생겨도 무효 클릭으로 광고 게재 중단 이후 다시 활성화가 됐다는 메하 나자 3주일을 기다렸으나 여전히 노출 수는 땅 바닥을 쳤다. 원하거나 마영토의 해결책이 보이지 않아 결론적으로 애드센스 계정을 없애고 새로 만드는 선택을 하게 된다. 기존 애드몹 광고 단위와 연결된 애드센스 계정을 없애고 새로 구글 계정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애드센스 계정을 없애는 것도 구글에 메하나를 보내서 계정 해지를 신청해야 합니다.하루 이틀 걸릴 줄 알았던 절차가 몇 시간 만에 해지됐다고 메하나가 왔다. 단번에 새로운 구글 계정으로 애드몹과 애드센스를 접속해, 앱에 접목시키자, 이윽고 광고가 좋아졌다. 계정이 활성화된 후 최근까지 계정을 새로 뚫어야 한다는 의견은 수없이 했다 버린 불편과 다양한 요인이 복합 작용하고 3주의 시간을 낭비한 것입니다. 결론은 무효 클릭으로 광고 게재가 정지돼 다시 활성화된 뒤 요청 수에 비해 노출 수가 자신이 없을 때는 새로 구글 계정으로 애드몹과 애드센스를 연결함으로써 문재를 해결할 수 있다.​ 물론 쌓인 적립금(하나 0달러 이상 한 때)을 정산해야 하며 다양한 신청 절차를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은 당신의 책임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