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기존에 보여드리지 못한 무대 준비, 기대해달라"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슴니다')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2:55

    >


    >


    송가인은 TV조선 오디션 버라이어티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해 중년층뿐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으며 지난해 전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물들였다. ​ 이미 송 카인은 지난해 11월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송가의 리사이틀 AGAIN'을 개최했습니다. MBC는 현장을 찾지 않은 관객들 때문에 콘서트 실황을 홍쟈우에서 방송하고 8.5다.세인트에서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시 시청자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방송에 삼포를 거쳐서 4회 방송까지 높은 시청률에서 "시청률 보증 수표"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송가인은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한 무대를 준비했어요. 합창단과 무대를 가득 채우고 준비를 했습니다. 악기를 연주하는 세션 분들이 무대에 많이 출연한다. 노래하는 이 이야기로 다른 분들이 채워지는 방법입니다라고 이번 콘서트가 특별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녀만의 긴장을 푸는 비결을 묻자 그는 의견에 나쁘지는 않다고 답했다. 긴장하는 것은 어쩔 수 없이 긴장된다.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편하게 하자는 의견을 갖고 있으면 긴장이 풀리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송가인은 자신이 말하는 트로트에 대해 "즐거움을 주는 장르"라고 의견한다. 젊은친구들도괴로워하지않고의견을말하면, 어린 아이들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이다 요즘은 젊은 팬들이 많아졌다. 트로트가 대중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게 제 우선인 것 같다고 이 이야기를 했습니다. ​'2019 MBC가요 대제전'을 통해서 국카스텡과 콜라의 무대를 선 보인 송가이다. 그는 협업을 하면서 느낀 것은 나에게도 새로운 공부가 됐고 보는 사람들도 신선하다고 느꼈을 것이다. 앞으로도 그런 무대를 했으면 좋겠다"며 "트로트도 다른 장르와 협업이 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콜라보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유상술(유재석)과의 협업에 대해 묻자 (콜라보하는 것에) 영광이고 감사하다. 꼭 듀엣을 해보고 싶다며 기쁨을 표시했다. 송가인은 "가요, 발라드곡으로 폭을 넓히고 있는데 그는 다른 장르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신중하게 도전 중이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니까 괜찮다는 의견이 있고 발라드를 나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분야에 좀 더 도전을 해볼 의견입니다라고 앞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은 것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뮤직비디오 연기에 대해서는 연기는 전혀 다르다. 손발이 오그라들어서 못하겠다. 연기를 잘해야 하는데 못하니까 너무 민망하다. 연기는 도전하고 싶지 않다. 연기는 배우가 하는 거죠라며 이 말을 아꼈다. 그는 트로트 새싹들에게도 경험해 보니 이 길(트로트)도 정의롭고 험한 길이었다. 피를 더럽히지 않는 노력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태어날 때부터 나빠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노력해야 한다고 말한다. 트로트가 가볍지 않고 무게 있게 공부를 깊게 하면 대선배들의 위치에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애정 어린 조언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올해 계획을 묻자 그는 최근 신곡을 낸 지 얼마 되지 않았다. 신곡을 홍보하고, 다른 분야로도 조금씩 영역을 넓혀가고, 콜라보도 많이 하고, OST도 많이 해보고 싶다"라고 이 이야기를 했어요.출처네이버 #송가인 #송가인솔특가가구대기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