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족이죽는꿈/내가죽는꿈/죽소음에관한꿈해몽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2:35

    안녕하세요. 비오고 덥고 습해서 너무 잠이 안 올 것 같아요.그래서인지 꿈을 자주 꾸는 오한상의 날은 죽는 꿈을 꾸고 있었는데 너무 슬퍼서 곧바로 꿈의 해몽을 찾아보았습니다.다행이 꿈 해몽은 좋은 쪽에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불편함은 해소가 되었습니다 저처럼 제가 죽는 꿈이라든지, 같이 죽는 꿈을 많이 꿔보시지 않겠습니까?죽음에 관한 꿈의 해석을 찾아보았습니다.제가 죽는꿈 / 가족이 죽는꿈 / 프렌드가 죽는꿈 등 많은 죽음에 관한 꿈이 있습니다.한번 들여다보겠습니다.​


    >


    아버지가 돌아가신 꿈-지금 막혀서 답답했던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어 좋은 성과를 거둘수 있게 되는 꿈이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꿈-소가족에게 행복과 평안이 찾아오는 길의 꿈이다.남편이 죽는꿈 - 남편의 일이 잘풀리는 꿈.연인이 죽는 꿈-부부가 되어 사랑이 넘치고 부러워하지 않는 행복한 소가족을 만들게 합니다.친구가 죽은 꿈 - 꿈에서 죽는 친구가 장수하는 꿈내가 죽는꿈 - 귀인을 만나지 않고, 나쁘지 않은 일이 잘풀리는 꿈이다.내가 죽은 꿈-미혼이 이 꿈을 꿨다면 부잣집 애인과 결혼할 것이다.낯선 사람이 죽은 꿈 장사가 잘되서 큰 돈을 버는 꿈.나쁘지 않다, 키우던 애완견이 죽는 꿈-경제적 손실이 있는 꿈-개가 죽었으면 좋겠다, 아랫사람이 죽는 꿈이다.교통문재에서 누군가 죽는 꿈 - 지인이 나쁘지 않고 '나쁘다'와 관련된 사람에게 특별한 일이 생기는 꿈 - 누군가 죽는 것을 꾸는 꿈 - 금정운이 상승하는 꿈 건강했던 사람이 갑자기 죽는 꿈 - 생각했던 것이 깨끗이 해결되는 꿈불 속에서 타죽는 꿈 - 신분이 높아져 매사에 대길의 꿈.눈을 감고 조용히 죽는 꿈 - 하루 종일 편안하고 걱정거리가 사라진다.​​


    시체를 꾼 꿈 - 부유하고 장수할 징조다.죽은 사람과 대화를 본인이 본 꿈-재운이 트이고 관운을 알 수 있는 길몽이다.죽은 사람과 밥상을 함께한 꿈 - 장수하는 꿈이다.죽은 사람을 포옹한 뒤 본인 죽은 사람의 이름을 소음해 부르던 꿈-오래 낯선 사이에 죽음에 이르는 꿈이다."사망자와 논쟁한 꿈-집은 오래 사는 꿈이다"​ 물에 떨어지고 죽은 사람을 꾼 꿈-운이 상승하고 하려는 1이 실현되어 큰 이익이 발생하는 꿈이다.​ 죽은 부모가 자신을 게리라고 길을 바구니 본인 길을 가고, 그것이 더 본인 자고 지에쵸크하는 꿈-의미 밖의 사고, 본인 불행한 1이 생기고 질병과 오른 팔이 다가오면서 송지에그와의 걱정을 할 예정인 신변에 사망의 위험이 있는 흉몽다 ​ 죽은 형제가 보이는 꿈-하루 종 1마리가 혼란스럽고 불쾌한 1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고, 또는 매우 좋은 1을 빚고 있는 1마다 행운이 드는 꿈이다.​​​


    아내가 자살하는 꿈-가족이 행복한 꿈입니다. 남편이 자살하는 금가족의 불화가 일어나는 꿈입니다.친국의 자살의 꿈 - 곤란한 시기에 친국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꿈입니다.자살하는꿈 - 당신의 몸이 건강해지는 꿈입니다여자가 꿈에서 자살한다면 남편이 부유해지고 상인에게는 이익이 생기는 꿈입니다. ​ 물에 뛰어들어 자살하는 꿈-현재 하고 있는 1들이 본인 진행 중인 1이 잘 안 풀려서 힘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임니다니다. ​ ​


    무덤이 보이는 몽언행을 조심하고 규칙적으로 생활해야 할 것입니다.무덤을 파는 꿈-만수무강합니다. 산 사람이 무덤을 파는 꿈-무덤을 파는 그 사람이 장수하는 꿈의 장소입니다.나이의 무덤에서 걸어가는 꿈 - 사업으로 성과가 있는 꿈입니다.


    곡하는 소리를 들은 꿈 기쁜 소식이 있어요.장례를 치르는 꿈 질병과 감옥생활을 상징하는 꿈입니다.친한 사람의 장례식장에 참석한 꿈 - 다른 집의 혼례본인인 기타 축하행사에 참석하게 되는 꿈입니다.장례식장에서장제에게절을올리는꿈-나만절을하면소원이성취를상징하는길몽장제가서로절을하면흉몽입니다.부모님이 돌아가셔서 통곡하는 꿈-계획한 하나가 성공해서 재물을 얻고 편한 생활을 하는 꿈입니다.남의집에서장례식을지내는꿈-꿈속에본인의집이기울어져많은사람들이모이는꿈입니다.제사상에 술을 가득 붓는 꿈-하고 있는 꽃들에 대한 확실한 결론이 나는 몽상제가 다수인 꿈-권리, 유산 등을 분배하는 하나가 생기는 몽부가 죽고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이라는 하나가 좋아져서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조상이 와서 제사 소의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을 꾸는 꿈-한자리, 사업등이 성공을 거두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성묘의 꿈-협조하는 사람에게 청탁을 해서 이루어지게 되는 꿈은 얼마전까지 죽는 소음에 관한 꿈의 해몽이었습니다. 꿈의 해석은 길몽과 흉몽이 많지요.길 꿈꾸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