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스엔에스 내 주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5:03

    인스타그램 주소 아시는 분!! 의외로 쉬웠는데....모르는 분들이 많은 soundkw 모르는 분 중에 자기도 쪼글쪼글 거리고 계셨거든 ᄏᄏᄏ근데 사실 자기 자신의 간단한 걸??ᅲ바보바보! 멍


    가장 최근부터 알려줄게~ 말랑말랑 ᄏᄏᄏ


    >


    요즘 instar gram도 더 활동하고 싶어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하나인이긴 하지만 ᄒᄒ 소견보다 쉽지는 않다.저기 저 팔로어 582명에 오르기까지 힘들었던 키 오쿠가 눈물이 앞을 가로막고 있는 크봉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2사람 나를 버리지 않고 좋지?우리 함께 하자!!!


    >


    조금 화가 날 수 있지만, 웃음 갑자기 내 인스타그램을 구경시켜주고 싶어지는 것도 김·관석 거리 대봉동 먹방초스에서 맛있는 것도 먹었고.3월 제주도 여행 가서 유채 꽃이랑 심쿵 유발 사진도 찍어요


    >


    봄이니까 팔공산의 벚꽃의 꽃들을 깨끗이 1컷 찍고 볼링 페어에 가서 내 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들어 wwww정, 인정 스토리 신고 따라가기가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 ww 좋다.당~ ᄏᄏᄏ


    정신차리고 본 내용으로 돌아가서 인스타그램 주소를 알 수 있는 방법!


    >


    완전 간단 인스타그램 PC버전에 들어가서 로그인하면 주소창에 떠요!! 그 주소가 바로 인스타그램 내 주소에요!!


    인스타 주소도 알아봤으니 내 주소도 허과인 투척!!!


    모두 놀러와요!! 만약 괜찮다면 제가 좋아요.꾹 눌러줄 sound 기대되지 않는 sound?? 하하하


    인스타그램 리그램 하는 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